티스토리 뷰

728x90


앞으로 판테온 공략을 몇편이나 

지속하게 될 지 모르겟지만..

일단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문득 저의 블로그 광고에

자주 나타나는 판테온이란 녀석이

얼마나 재미난 녀석이길래 맨날

자주 나타나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웹게임이라 우리집 저사양 노트북으로도

충분히 돌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말이죠.


물론 뭐.. 저사양인데 문제없이 잘 돌아가네요.


네이버에 웹게임 판테온이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음! DAUM게임 판테온 온라인

그리고

판테온 온라인


이렇게 두개가 뜨는데요. 뭐.. 어떤걸로해도

결국 연동은 되는 것 같습니다.









접속하시면 제가 빨간 박스표시해놓은 부분처럼

다음게임이고 아니고의 차이만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을하고 

게임시작을 누르면 성인인증? 같은걸 하고

이런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중간에 진행이 멈칫하거나 자꾸 같은

안내 멘트가 나오는 경우에는

로그아웃을 한번 해주신뒤에 

다시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까지 가실 수 있는데요.



킨드레드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싶었지만,

이미 사용하고있었음..

그래서 심심해서 판테온운영자라고 해봤는뎈ㅋㅋㅋ

사용가능하다해서 확인 눌렀더만 그냥 만들어졌네요.

(게임 닉네임과는 전혀 관계없었음..)








아무튼 이렇게 아이디를 만들고나서...







게임을 시작!!







서버를 고르라고하네요!

왠지 전장의 여신 아테나에서

나의 화려한 검기를 내뿜고 싶었어요!








서버를 선택하고 시작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되는데요!

는 구라.. 사실 직업을 선택 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깜빡하고 스샷 못찍음


직업은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전사/ 사냥꾼/ 마법사


이렇게 세가지인데요. 저는 칼을 휘두르고

타격하는 것을 좋아해서 전사를 선택했어요.

아무튼 저는 스크린샷찍고 공략에 필요한

사진을 찍는다고 가만히 놔뒀더니...


게임자체가 시간이 지나면

알아서 진행되는 자동화게임이라서

스토리가 그냥 막 전개됨.


아참 그리고 게임에서 사용되는

닉네임은 직업을 선택할 때 

정하게 되는데, 저는 이번에도

킨드레드가 안되길래


닉네임: 판태온 으로 했음..



될줄 몰랐는데 되네요..;;

하지만 "판테온"<- 요거 들어가는 아이디는

다 막아놓은 것같아요. 안만들어짐..


아무튼... 

공략에 필요한 사진을 찍고나서 보니까

자동 진행때문인지 스토리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얘누구임? 

뭔 내용인지 1도 모르겠다.ㅠ







흑화판도라는 또 뭐지 어떻게 나타난건지

스토리 이해불가. 이 게임은 진짜 모니터 계속

쳐다보고 있지 않는이상 게임스토리

이해불가일듯해요.


설정 창에 이거 조정하는 버튼 있는지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가만히 놔두면 알아서 적과 싸우고

퀘스트를 수행하는 우리의 전사!! 판태온!!







아무튼 이렇게 가만히 놔두면 보스몹도 알아서

처리하고 이리저리 채집하고 여러가지해야하는

퀘스트를 알아서 척척! 해결해줍니다.


사실 지금도 알아서 다하는중..

그러는 도중에 타고 다니는 탈것을

승급하라고 하는 창이 떠서 눌러보니..







이렇게 타고다니는 말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있었어요.


그러니까 자동으로 알아서 다~~

해주지만, 필요한 기타 여러가지들은

업그레이드를 병행하면서 해라! 뭐 이런것 같은데요..


그런데 알고보니 오른쪽에 간편승급이라고..

이것마저도 자동으로 하는 것이 있었음.

그러니까 알아서 키워지고 나는 그냥

이 캐릭터보고 자기만족하면 되는거임..


다른 것도 승급시키는게 있는데 아마 비슷한

부분으로 생각되네요. 


다른 부분에 대한 것은 공략 2편에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다음화를 연재하는데

도움이 될 것같아요...

(로그인 안해도되요.. 눌러주세요 부탁해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