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웹게임 판테온 온라인 공략 2편입니다!






안녕하세용..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판테온 공략으로

돌아온 킨드레드 입니다!



 뭐 어제랄것도 없나..

날짜는 같은 날짜니깐..



아무튼.. 오늘도 어김없이 접속하자마자

자동으로 싸워주고 계신 우리의 판태온님..

고생많으십니다. 지금도 고생하고계시는중.







오늘 1시간도 안됐는데 알아서 레벨 114까지 올라감.


지금현재는 119. 그냥 놔두면 레벨이

쭉쭉 올라서 좋네요.


힘들게 노가다할거 없이

그냥 알아서 노가다해주네요.


심지어 셋팅창에 

자동매크로 뭐시기라는게 있음..


 불법 매크로 막는판에 참..

발상의 전환이란..ㅋㅋ


어제는 게임을 시작하고 어떻게 되먹은

게임이구나를 대충 훑어보았다면 

오늘은 메뉴를 대충 훑어보려고하는데요.


대부분이 인간의 심리를 노린 현질유도가 볼만한

메뉴들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후훗..^^







먼저 게임 좌측 상단을 보시면 이런식으로 


캐릭터 체력/마력

그리고 VO, 충전, 여신

베틀쉽 수리중.. 날개수령

이라는 메뉴를 보실 수가있는데요.


먼저 VO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VO란 VIP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점수?

같은 것 같습니다. 


즉 VO가 높아야

VIP로 올라갈 수 있는 것이죠.

 각 VIP 레벨마다 선물과 혜택이 있는데요.

자세한 혜택은 ingame에서 확인을 해보세요ㅎ


너무 복잡함..ㅠㅠ 스샷찍어도 드래그해야된단말이야.


다이아를 충전해야만 VO를 올릴 수 있으니

결국 현질을 해서 더 많은 혜택을

받고 게임을 해라.. 같습니다.







그 다음은 여신메뉴.. 


누르면 사용가능한 여신들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는 염소자리라는

여신을 사용하고있네요.


선택한적없는데.. 이마저도


자동화 쩌는 게임님이 알아서 입맛대로 골라주신듯...ㅋ







다음은 베틀쉽 수리중을 누르면 나오는 창입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완료를 해야 이 

베틀쉽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레벨을 빨리 올려야 이 것을 

손에 넣을 수 있겠죠.


인내심이 없으시다면.. 


현질을 하여 강력해지고 

엄청난 속도로 레벨업을 해서 

이 베틀쉽을 손에 넣어보세요!ㅋㅋㅋ


음.. 갖고싶긴하다.. 세상 모든곳으로 날아간다니..

게임님이 제 케릭터를 알아서 움직여주긴 하지만 

그래도 베틀쉽..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ㅋㅋ








그리고 상단 좌측보다는 조금 오른쪽에 위치한 

날개라는 메뉴를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보면 뭔가 사이즈가 나오지요?

그렇습니다. 그냥 주는 것과 

현질로 사는 것과의 엄청난 괴리...


역시 잘사는 놈은 게임에서도 잘나간다..

누가누가 돈지랄 잘해서 강해지나..

나는 분명 공략을 위해 게임을 시작했는데...


열심히 하려고해봤자 게임님이 알아서 하시기때문에

전 아이템과 캐릭터의 스킬레벨만 관리해주면되는데

그 아이템과 캐릭터 관리가 현질이 필요함!!


뜨아악!!







자 신세한탄 그만하고 상단 메뉴를 봅시다!


저는 선물을 좋아하니까 선물부터 보겠어요.







그래도 노현질 유저를 위한 조그마한 보상이랄까요.

이렇게 귀속다이아라느 것과 금화를 뿌려줍니다.


그런데 이게 5분마다 주고있어서 계속접속해서

화면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해도 왠만큼

벌이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받을때마다 5단위로 수치가 늘어나는데,

한계치가 있는지 없는진 모르겠어요.








그리고 요것은 7일 선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

1~7일 매일매일 출석할때마다 

선물을 줍니당 


7일동안 꾸준히 출석하고 선물 매일 받아가야징..


근데 웃긴게 100배 대선물이라고해서

열려고 해보니까 다이아없다고 바로 충전창 넘어감.ㅋㅋ


바로 충전해서 열어봐!

100배로 줄테니까!! 라고 크게 외치는 거같았음.


아무튼 이런식으로도 당신의 

지갑을 열게할 수 있는 게임이 바로 판테온!!









그리고 이것은 매일혜택 메뉴..

공짜로 주는 선물이네요 이것두!


일일출석, 성장선물, 쿠폰입력, 오프라인경험


이렇게 네가지가 있는데, 일일출석은 

말그대로 출석에 따라서 보상을 주는거구요.


성장선물은 일정레벨이상 도달하면 주는 선물.


그리고 쿠폰입력은 말그대로 쿠폰이 필요한거고..


오프라인경험은 뭔말인지 잘모르겠는데

그냥 받을 때가되면 받게되는 것같네용.









그리구 하단 우측에있는 메뉴들입니다.

제가 갑자기 이렇게 건너뛴 이유는 

이 메뉴가 레벨이 오르면서 계속해서 새로 추가

되고 해서.. 도저히 정리하기힘들겠다 싶어서요.


일단 시작해서 메뉴를 하나하나 눌러보시는게

이렇게 보는 것보다 

훠-어-얼-씬 도움 많이 될 것 같구요..


저는 이 자동화게임에서

알려드릴 것은 나중에 제가 좀 고렙이되고..

그러고 나서 아이템리뷰라든지. 뭐 그런걸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시스템가이드를 클릭해서

활용하면 여러가지 보상으로 금화를

많이 챙길 수 있으니 잘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ㅋㅋㅋ 자동 푸는게 있었네요.

여기 하단에보면 (자동) 보이시죠? 누르면

자동에 관한 부분을 제어할 수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냥 자동으로 놔두려고 생각중 ㅎ..


아무튼! 방금전에 레벨 120이 되고 무슨

상마주인가 마성주인가로 승급했습니다.


3편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화신이랑 탈것, 그리고 아이템강화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제 판테온공략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오는중..


공감 한번만 눌러주고가면 너무 고맙겠어용

뾰로롱 ㅎ_ㅎ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