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킨드레드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대행 관련해서 문의가 많은데요..

사실, 저는 마케팅이라는 것은 무언가 달라도 달라야

성공적인 마케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페이스북 페이지를 관리하고, 

페이지 안에 자신의 스토리를 녹여내고..

과연 그런 페이지를 누가 보고싶어하고

좋아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물론 단순히 페이스북 페이지도 보유하고있다"

라는 사실만 보여줄 거라면?


상관없습니다.




전 세계 최다 이용자수를 보유하고있는 SNS채널





하지만,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한다는 것은

그만큼 매출상승의 기회를 뜻하기도 합니다.


(단순 관리차원이라면 제가 가르쳐드리겠습니다.)




기존에 TV나 극장에서 보이는 CF가 대중에게

인식되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현대사회에서는 SNS가 그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인지하고 있고, 없고가 마케팅에서의

성패를 좌우하는 커다란 기준이 되는데요.


그래서 저는 과감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남들 다 하는 페이스북 광고대행을 맡기실 생각이라면,


저희는 사양하겠습니다

라고 말입니다.



페이지 개설- 단순관리- 스폰서광고



단순관리라는 부분은 컨텐츠가 대신되어야합니다.


http://kindreds.tistory.com/74




컨텐츠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관리대행을 했을 때

견적 포함해서 기재했습니다.



광고를 맡기시기전에 한번 더 생각해보세요.



(어떤 페이스북 광고 대행이 잘한 대행일까요?)




'내가 하려는 광고가 

스스로도 할 수 있는 영역일까?

아니면 맡겨야만 하는 영역일까?'



혹시라도!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및 광고 예산책정등

페이스북 광고 대행에 궁금하신 부분있으시면 



e-mail: megatrons@naver.com



연락주시고 물어보세요.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