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토바이관련 포스팅은 이제 처음이루어지네요~

그냥 간략하게 제원과 관련 이미지를 

한번 올려보려고합니다 ^^


많은분들의 로망이기도한 가와사키닌자 시리즈.

저도 한때 고등학교시절에 

스즈키, 혼다보다도 더 타고 싶어했던 

오토바이 시리즈인데요~


잘빠진 라인과 매력적인 배기음이

포인트인 멋있는 녀석.


닌자라는 이름이 아주 잘 어울리는 놈입니다.







출력은 최대 209.9ps/13000rpm 입니다. 엄청나죠.

그만큼 힘이 장난아니란 뜻입니다.

로드에서는 타기 조금 껄끄러운감이 없잖아

있지만, 그래도 간혹 타고 다니시는분이 보이더라구요.


아- 주 간혹.. 물론 제가 밖을 잘 안돌아다니고

그럴 기회가 적어서 일지 모르겠습니다만..

사실 요새는 바이크를 타기 쉬운 계절은 아니죠~


많이 추워지고있어서 ^^;






안에 계기판과 세부적인 부분도 

대단히 잘 구성되어있습니다.


제가 아직 오토바이 초짜라 잘은 모르겠지만

앞으로 이웃분들과 교류하면서 많이

알아가고싶네요~^^

다양한 오토바이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싶어요.


저도 많이 배우구요^^


아래는 주행모습입니다. 인터넷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사진들이라 흥미가 있으실진 잘 모르겠군요.





아마 이모델은 2016년형과 비슷한 듯 합니다.

사진을 잘못 구해왔을 수도있어요.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추후에 물건을 들이게되면 .. (기회되면)

제대로 한번 올려보도록하지요~




앞바퀴 들고 주행하는거.. ㅎㅎ 

도로에선 하지맙시다. 트랙에서나 가능한일 


문득 이렇게 가와사키.. 오토바이 포스팅하면서

느끼는게 옛날에는 엑시브.. 많이 타고다녔죠.

저는 쭈구리라서 그런건 못타고. 그냥 자전거탔습니다 ^^;;;

아무튼 이렇게 포스팅을 마쳐볼까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