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웃긴사진들을 몇장 모아봤어요!


꾸준히 관리하는 블로그가 되기위해!~

그리고 여러분들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기위해

저 킨드레드는항상 노력에 노력을 거듭합니다 ㅎㅎ


제 글이 비록 약간은... 허접하고 못나보여도.

하루에 한두개 포스팅은 꾸준히 올려서

좋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저또한 좋은 방향으로 생각해서

전문가가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해야겠지요.


먼저 만나볼 사진의 제목은..

호박을 구하는방법..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호박이 자랄 수 있을까요? ㅋㅋ

뭔가 조금은 불쌍해보이기도합니다 ㅠ 

가스배관사이에 끼었네요..

꺼내기 참 난감할듯.. 자르는 방법말곤 없을 것 같아요. 

아니면 나중에 저렇게 자라다 죽을테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여유있게 불끄는

소방관 본적있으세요? 장난아닌듯.. 여유가 아주그냥

넘치네요 넘쳐. 이런거 짤로쓰면 좋을 것 같아요.

"쉬엄쉬엄 해~" 이런 자막 넣어주면

괜찮을 것 같네요. ㅋㅋ 재밌지 않으세요? 


다음번에 보여드릴 사진은 "밥은 어디있어?"

 라는 제목을 붙여줄 수 있는 사진입니다 ㅋㅋ






돼지가 너무 귀엽죠 ㅋㅋ 밥이 어디있는지 찾는

모습이 통통하니 귀엽네요 ~ ㅎ 아직

초보블로거라 많이 재밌는걸 못구하지만

앞으로 기대하세요 빵빵터지는거 많이 가져올테니까

말이에요. ㅎ 다음으로 보여드릴 사진은!!


정말 난감한 경우입니다. 그런데 정말 이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요 ㅋㅋ 한번 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략난감..

부탄가스라 고기 다챙겨왔는데

드릴가져왔음 진짜... 웃프다..

이런 경우가 있던적은 없지만 왠지

그럴 수 도 있을 것 같아서 앞으로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드는 사진이네요 ㅋㅋ

완전 웃김~


다음번에는 더 재밌는걸로 찾아올게요 !

다음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