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킨드레드입니다.


이제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 먹었는데요.


헬스는.. 어떻게 써야할지 막막합니다.

밀린게 너무 많고 식단도 기억이 안나서..


아무튼 그건 그렇고. 이야기가 많은 프리시즌 MMR과 첫배치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하지만 지껄여보려고해요. 






일단 많은분들이 활용하는 op.gg 사이트.

이곳에서는 닉네임 검색을 하면 자신의 mmr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랭게임을 한번도 돌리지 않았다면 점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제가 첫 배치를 보고나서의 mmr입니다. 최고 1311까지 올라갔다가

연패하는바람에 나락으로 빠지던 중 겨우 복구시켰네요.


아무튼 이 프리시즌 mmr은 시즌 시작하기전에 많이 올려놓는게

좋다고하는데요. 프리시즌에 올려놓은 mmr을 토대로 배치고사를 보게되는데요.

이 때 mmr이 높으면 그 점수를 기준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배치를 잘 못보더라도 높은 티어에 배치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프리시즌에는 mmr을 높여놓는 것이 좋다고하네요.


그래서 저는 1500까지 올려볼 생각이지만 쉽지않습니다.ㅠ






역시 킨드레드 닉네임에 걸맞게 최고숙련도 챔피언은 킨드레드뿐..


현재 솔랭 15승 14패중입니다.

이대로 20승 14패까지 달려갔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이번에는 프리시즌 mmr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직 티어도 허접이고 발전해야될 게 많아서.. 저는 이만 랭돌리러갑니다. 

즐롤 하세요 모두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