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와~~~



우와아아아아아~~ 여러분. 

저 진~~짜 오랜만이죠?


킨드레드입니다 ㅎㅎ... 미쳤나봐

 얼마나 오랜 시간을 기다렸는가..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제가 화제의 그 신발 


air max 나이키 인비고를 흰색으로 구매했답니다.


그래서 자랑하려고 ㅋㅋ 

포스팅을 간만에 시작해봅니다







온라인에서 ABC마트에 가입한다음에 주문했는데요.


여자친구꺼랑 커플신발을 맞춰보려고 


(400일 기념/ 오래가죠 ㅎㅎ?)


구매했습니다. 여성용은 나이키 로고까지 하얀색으로 처리되어있어서

완전 올 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








짜잔~~!! 박스를 열자 

등장한 나의 나이키 인비고~~ 유후

보기만해도 넘나 이쁜것..


그래서 착용해보기전에..





좀더 근접샷을 한번 찍어보는데, 

그림자가 져서 그런가 좀 덜 하얗게

보이는 면이 없잖아 있군요.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정말 

하얀 자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뚜둔~ 그래도 그림자진 부분은 약같 뭐랄까..

새 지우개를 산 뒤 1시간 정도가 지난 것 같은 색;





하지만 그것은 모두 그림자 때문이라는것!!!!

사실 그냥 보기엔 너무나도 하얗다는 것!!!


이건 제 위에서 본 착샷입니다.

사이즈는 270을 착용했어요. 

원래 265사이즈도 신는 저이지만... 

요 인비고란 녀석은 발볼이 얇게 나온다고해서 270으로 샀네요.






이번엔 옆에서 본 착용샷.







입은 바지랑은 크게 어울리지 않는데, 약간 통이있는 바지가

좀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지만.. 난 해당안됨)


이제 다가오는 봄날에 잘 어울리는 색이기도하구..

다음에 금전적으로 좀 여유가 있으면 검은색상으로도

한번 사볼까 생각중이기도해요 ㅎ


아무튼 이번에 산 나이키 인비고~~ 대 만족입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