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뇽!~~ 하십니꺼~!


킨드레드입니다.!


일전에 마우스 리뷰하기로 해놓고.. 계속 미루고있었다는..

하면 금방 하는건데 그게 뭐가어렵다고 ㅎㅎ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마우스는 바로!!!

X-LUCA SLEEK 팀 스콜피온 마우스입니다.




포장이 아주 이쁘게 되어있지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습니다. 

2만원 초반 가격!


물론~ 온라인으로 사면 더저렴해요!





포장 뒷면.


버튼이 있는 곳에 표시가 되어있네요,


측면에 있는 버튼은 인터넷 서핑중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뒤로가기 및 앞으로기능을 지원합니다.



윗 버튼이 앞으로, 밑 버튼이 뒤로가기.





짜잔 개봉한 모습!





분리하면 이렇게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사용 설명서를 열면..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네요.







전체적인 모습. 


크기와 무게는 적당한 편입니다.


그립감도 괜찮구요.






키 181 성인 남자손크기에 적절한 크기.

그냥 일반 마우스 크기 정도 된다고 보신면 될 것 같네요,


여자분 쓰셔도 무리 없을듯.


선처리가 매력적인데요. 단선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천같은걸로 처리가 되어있네요.





USB 연결 단자모습. 

디테일 한 부분까지 신경썼네요.


앞으로 마우스 usb 뽑는건 일도아닐듯. ㅋ










설치된 X-LUCA SLEEK 팀 스콜피온 게이밍 마우스.


푸른 불빛이 들어오는게 아주 멋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하단에 마우스 속도민 감도를 조절하는

단추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