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블로그를 꾸준히 하고지않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사람들이 글을 보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글을 보는지 살펴보니 미국 로또사는 방법에 대한 글을 가장많이 보고계신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지금도 예전에 올린 글 처럼 같은 방법으로 미국로또를 살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 때는 미국 로또를 대행해서 사는 업체에 대해서 소개했던 것 같은데.. 요새 살펴보니 대행 사이트가 엄청 많아진 것 같네요.

 

 

 

대표적인 사이트로 제가 사용하던 곳은 로또몬스터라는 곳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게 근데 사실상 1, 2등을 하는 경우가 어떻게 되는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미국 로또 대행사에서 설명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에서 로또를 구매한 사람의 로또를 비밀금고에 보관 한다.

 

2. 보관된 금고에 있는 로또가 1, 2등에 당첨된 로또인 경우, 당첨자에게 연락을 통해 당첨 소식을 알린다.

 

3. 당첨금액 수령을 위한 스케쥴을 대행사를 통해 잡게된다.

 

4. 스케쥴 날짜에 현지 (미국) 방문하여 보관된 로또를 수령후 메가밀리언 또는 파워볼 당첨 금액을 수령한다.

 

 

이정도로 간추릴 수 있겠습니다.

 

자세히보면 한장만 100불짜리ㅋㅋ

 

현재 저는 미국에서 생활중이기 때문에 간혹 로또를 사곤하는데, 확률이 현저하게 낮다보니 당첨금액도 어마무시하게 많죠! 저도 꼭한번 당첨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합니다 ^^; 

 

해당 대행사들이 많다보니 저도 대행업을 해보고싶은 생각을 가끔하곤하지만, 사이트를 만들 능력도 없고, 어떻게 운영해야할지 감도 안잡히네요 ㅎㅎ.

 

조만간에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알바라는 걸 시작해보려고합니다. 한국에서는 20살 때부터 26살까지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알바만하면서 살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럴 필요가 없어져 좀 게으르게 살아왔거든요. 그래서 올해 33살이지만 주4일정도 술집에서 알바를 하기로했습니다! 해당 내용들도 시간이 나면 포스팅해볼게요~ 다들 건강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호랑이 기운 빠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