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우... 와.. 안녕하세요 ㅋㅋ

킨드레드입니다. 정말 오랜마네 찾아뵙네요

헬스도 열심히 올리겠다더니.. 망해버렸고.

ㅠㅠ 조만간 다시 헬스타파 시작합니다. 기대하세요.

(물론 몸의 변화는 없음 ㅋ)



아무튼 이번에는 GS25시에서 스타워즈 블라인드백을

판매한다고하여 여러개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러던 중에 스타워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동영상 공유하고

링크를 태그하면.. 블라인드백 5개를 주는 이벤트를 하기에

참여를 해봤는데.. 


무려 당첨 ㅋ






위에 보이시는 것 처럼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타임보드 라고 적혀있습니다.






칼로 정갈하게 뜯어봅니다.





뚜둥 뭔가 빽빽합니다. 얼핏봐도 5개 팩은 아니어보이는데..





수량이 남아서 그런가.. 블라인드백 10개나 들어있었습니다.

후덜덜.. 그리고 GS25시에서 파는것과 다른 시리즈1


와우!! 해외 구매 만원 넘던데.. 10만원 이상 득템인것인가..





앞면과 뒷면입니다. 음.. 뭐 딱히 설명할 것은 없어보이고

앞면 디자인이 멋지단 말밖에.. 난 할 수가 없어.. 눙물..





개봉 후 나온 것 1.





개봉 후 나온 것 2. (루크 안녕)




개봉 후 나온 것 3. (스톰트루퍼 하이!!)






여기에 더불어 우주선 하나 더나왔는데 사진 픽을 못했네요 찌이이송!!

합니다. 그런데 보시다시피 중복.. 지리구요.. 오지구요..


똑같은것만 이렇게 나왔네요. ㅎㅎ 하지만 괜찮아요.

컬렉션을 모으는 맛이 이런 것이겠죠.






위 사진은 비행선들을 모아놓은 사진입니다.

아는 동생이랑 제 중복된 피규어랑 X윙이랑 바꾸기로 했어요.


X윙.. 첨엔 동생이 중복나오길래 잘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잘 안나오는 거라 하더군요. ㅋㅠ







요것은 전부다 모아놓은 모습.







죽복들이 많아도.. 써머을 데가 있네요.

근데 오른족 스톰트루퍼는 조금 장애가 있는듯 ㅋㅋ;;

시선과 눈매가 이상함... 사실 시리즈3에서 나온거 자체가 다 이상ㅋ







사실 오늘로써 스타워즈 에피소드7 3번째 봤는데,

스피더였나.. 새로운 모델이 나올것같단걸 오늘 느낌.

아무튼 이 모델이 그남 가장 최신 스피더라고 함...







벌쳐에 타고있는 듯한 스톰트루퍼.. 얼굴이 조금 이상함...







지금도 보이긴 하는 제트.. 하지만 이름 잘모르며..

멋있다는 것만 알겠음..ㅎ;;







처음 뽑는 당시 근본없는 녀석이라며 내가 상당히 무시했던 

비행선 중 하나. 아직까지 그 근원을 모르겠음.

스타워즈 에피소드 1편~3편 중에 나오리라 추측됨.


한번 알아봐야겠다.







스타워즈 에피소드2에서 아나킨 스카이워커가 탔던 비행선으로,

R2D2를 탑재하여 조종했던 것으로 널리 알려진 것..

이름은 기억이 안남..







자바헛의 비행선.. 너무 오래된 에피소드라 사실 정말로 그 무엇보다도

기억이 잘 안나는 비행선이라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대충 기억은 날 것같다.

천정부에 달린 연분홍색 파라솔따위가 거슬리지만 멋스러움.







그리고 이 로봇. 조종형 로봇으로 알고있는데, 사실 내가 스타워즈 캐릭터들을

이렇게 잘 몰랐나 싶으면서도 나한테 없는 드로이드와 제다이, 기타등등의 피규어가

없는 것이 너무나도 아쉽다는 생각이든다.


앞으로 얼마나 모으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모아서 좋은 

컬렉션을 만들어 블로그에 선보이고 싶다.


그리고.. 운영 잘 못했는데 열심히 할게요..


킨드레드가 열심히 해야 여러분이 즐겁겠죠.

화 아 이 티 잉 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