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


 킨드레드입니다.


오늘은 미국로또를 사는방법과 유의해야할 사항들을 알려드릴텐데요.



먼저 알아두셔야 할 것이..


사실 미국로또는 해외거주자에게 판매하는 

것이 법적으로 금지되어있고,

판매처로 지정된 곳이 아니면 판매가 안되기 

때문에 2차적으로 수수료를 더 받고

판매하는 것은 말도 안되는 일이에요.



그래서 대부분의 공동구매사이트라고 말하는 곳들은

미국에 회사를 두고 있습니다.


[미국로또 구매 시스템 개념을 잡기위한 사진자료]



미국에 있는 미국로또 공구 중개회사는

 정회원이라는 미국로또

 (파워볼이라든지 메가밀리언이라든지)를 

구매할 회원들을 모집합니다.


그러면 실제 한국에서 파워볼, 메가밀리언 구매자가

사이트 상에서 번호를 선택하면

그 사이트의 정회원들이 그 금액으로 로또를

사서 중개사이트에 보관하게끔 합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그 정회원이랑 로또를 사려고

 돈을 낸 저랑은 공동구매의 관계가 되는거에요.


, 나와 중개사이트의 정회원이 로또를 

공동으로구매한 관계이다가 성립되는건데,


아마 여기서 당첨금 지급에 있어서는 

실제 번호를 입력하고 로또금액의 전부와 수수료를 지불한 구매자에게

모든 당첨금이 돌아가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여기에서 생각해야될 점은 과연 이 미국로또를 파는 곳들이

신뢰성이 있느냐 하는 것인데요.


물론 본인들 말로는 법인업체라 신뢰도가 높다.. 뭐 그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그렇겠지요. 그러니 소액의 당첨금도 

지급을해주고 할텐데, 결국 생각해보면 

미국로또 공동구매 사이트만 수익이 짭짤한 겁니다. 

(1등 당첨자는 억쑤로 안나오니까요)


국내에서 1등이 나왔을 때에 실 구매자가

자신의 권리를 말한다거나 했을 때.. 글쎄 저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해외에서는 해외법이 인정되니까 1등 구매자가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구매했다고해서 

당첨금을 주지 않을까.. 그런걱정도되고요.


그리고 실제로 어떤 정회원이 나에게 로또를 사서

스캔을 떠줬는지 알 수 없으니 그부분도 정말 신뢰가 잘 안가는

부분이긴 합니다. 그래도 구매하고 싶다면 그냥 믿고 사는 수밖에 없어요.


저도 재미삼아 20달러 충전해서 복권을 사보긴했는데..

이런방법말고는 현재 방법이 없으니 답답하네요 ㅠ


아무튼! 미국로또 사는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미국로또 공동구매 사이트나 미국로또 파는 곳을 검색해서

들어가신다음에 제가 말한 시스템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시면되요.





요기는 제가 이용했던 곳입니다.


20 달러 충전했던거 보이시나요? ㅎ

0.5달러 남기고 다했었다가 9등하나되서 현재는 1.5달라있습니다.


미국로또 건승바랍니다ㅎ



혹시라도 이런거 사업제안 저한테 해보실분 계시면 

megatrons@naver.com

여기로 이메일로 제안보내주세요 ㅎㅎ


제가 마케팅은 확실하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근데 뭐 방법이 없을듯; 아무튼 킨드레드는 물러갑니다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