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말했죠


1일 2포스팅 할거라고..


난 약속을 지킨다. (오늘만)



이번에는 페북친구를 쉽게 구하고, 

페북스타가 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물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만의 컨텐츠가 있어야할거에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http://WWW.STARFACEBOOK.COM


이라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카페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활동량이 많진 않은 카페이지만,


페북스타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커뮤니티 활동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페북스타 하면 떠오르는 이름들이 있죠?


심재희, 김유이, 고말숙, 이주용, 박병창,

오민초, 선여정 등등 다양하고 개성있는 스타분들이

참 많아요. 그런 분들의 특징을 잘 보면..

자기만의 스타일들이 있다는 거에요.



그래서 그런부분들을 잘 생각해서

준비를 한다면 월 수익은.. 아래를 보세요;;ㅋ







페북에서 관종이자 어그로로 유명한..

신태일이란 분인데요. 전구 씹어먹고 

뭐 이상한짓이란 이상한짓은 다하는데

돈을 이렇게 많이 벌고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입니다.ㅋㅋ





카페를 함께 운영할 운영진도 찾고있네요.


이런 곳에서 함께 잘 커나가면,

앞으로 월 수익 천쯤은 우습지도않을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요건 예술인 에이전시가 될 W.A.A TV의 모습


(사실 다 제가 만든겁니다.)

좋아요좀 눌러줘..


728x90
반응형